[사내행사] 2022년 레이언스 송년회
2022년 올 한 해를 즐겁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23년을 맞이하기 위해
레이언스는 2022년 12월 23일(금) 송년의 밤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3년 만에 진행된 송년회인만큼 레이언스 전 임직원이 참여하여 소속감을 느끼고
단합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하였는데요.
업무를 마치고 행사 장소인 SINTEX로 향하면서 레이언스인들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피었습니다.
본격적인 행사 진행에 앞서 대표님의 인사말이 있었습니다.
올 한 해 고생했던 임직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다가올 미래를 한마음 한 뜻으로 대비하자는
대표님의 말씀을 들으며 2022년을 되돌아볼 수 있었습니다.
다음 순서로는 사업계획 발표가 있었습니다.
바쁘게 달려온 레이언스가 어떤 길을 걸어왔고,
또 앞으로 무엇을 향해 달려가고자 하는지 모든 구성원들이 공유하였습니다.
앞으로 레이언스가 보여줄 미래를 기대하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어서, 간단하게 아이스브레이킹 타임을 통해 긴장을 풀고 신규 입사자 소개를 진행하였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고, 올 해 입사한 직원들에게는 축하와 환영의 박수가 이어졌습니다.
레이언스의 밝은 미래를 기원하는 건배사와 함께 만찬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푸짐하게 준비된 뷔페로 차례차례 질서정연하게 식사를 시작하였습니다.
저녁 만찬 이후 진행된 레이!크레이션 타임에는 영화 명대사 퀴즈, 노래 제목 맞추기 게임 등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는데요.
특히, 강산애의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을 맞춘 직원에게는 함성이 나오기도 했답니다.
마지막 순서로 RAYENCE AWARD가 진행되었습니다.
우수한 제안을 통해 회사에 기여한 직원들과 RY사진공모전에 입상한 직원들에게 상금이 수여되었습니다.
2023년에도 레이언스의 성장에 기여할 각종 제안들이 기대되는 순간이었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나쁜 기억들은 훌훌 털어버리고,
소통과 협력으로 한마음 한 뜻 아래 하나된 레이언스의 새 해를 맞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同心同徳 RAY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