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 2020년 ㈜레이언스 김장김치 나눔

2020.11.25

 

 

2020년 ㈜레이언스 김장김치 나눔

 

Picture16.jpg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이 계속되는 가운데 어느덧 추운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예년처럼 함께 웃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날이 하루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요.

㈜레이언스의 나눔활동에도 이러한 변화가 찾아왔습니다.

 

 

㈜레이언스의 이우나누미들은 어르신들과의 정서교감을 통해 인연을 이어가는 활동을 주로 하고 있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 활동으로 점차 변하고 있습니다.

 

처음엔 어르신들을 직접 뵙지 못하는 마음에 아쉽고마음을 전달하는 방법이 어색하고.. 이우나누미들도 어르신들도 생소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한번 두번 편지나 영상정성스레 만든 선물 등 매개물품을 통해 마음을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화답을 받고 나니 어느새 예전처럼 가까워 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나눔의 방법을 몰랐을 뿐마음은 그대로 였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19 상황이 좋아질 기색이 보이질 않는 가운데 추운 겨울이 다가왔고어르신들이 필요한 것이 무엇인가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평소라면 많은 기업단체들이 김장을 하며 어르신들께 김장김치를 전해드리는 시즌이지만

모일 수 없는 상황에서 ㈜레이언스의 이우나누미들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소규모로 김장을 해서 어르신들을 뵙고 전해드리려고 준비했습니다.

 

 

 

 

그런데활동을 몇일 남겨놓지 않고 상황의 악화로 모여서 김장을 할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어르신들께 전해드릴 수 있을까?

 

 

고민을 하던 중 주최기관인 오산종합사회복지관 복지사님들이 삼삼오오 모여 김장을 다 해주셨습니다.

직접 찾아뵙진 못하였지만 ㈜레이언스 임직원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김장김치로 올 겨울 든든하게 보내셨으면 합니다.

 

 

 

Picture17.png

 

 

 

 

 

 

맨위로